'스터디 공고' 카테고리의 설명
|
|
0
|
544
|
6월 1, 2020
|
[짓;다] 해석학 × 해체: 근본적 해석학이란 무엇인가?
|
|
0
|
188
|
10월 3, 2024
|
칸트 탄생 300주년 기념 학술대회: 오늘날 칸트철학에서 산 것과 죽은 것
|
|
2
|
300
|
9월 20, 2024
|
2025년 전기 서강대 철학과 대학원 입학설명회
|
|
0
|
190
|
9월 20, 2024
|
[서강대학교 철학과] 철학의 풍경: 故 김영건 선생님 추모 학술대회
|
|
3
|
981
|
9월 20, 2024
|
[한국아도르노학회] 창립총회 겸 창립심포지움
|
|
4
|
355
|
9월 13, 2024
|
린 정리 증명기의 이용법을 배울 멘티를 모집합니다
|
|
2
|
385
|
8월 5, 2024
|
[짓;다]에서 연구계획서 피드백 모임을 진행중입니다
|
|
0
|
229
|
7월 19, 2024
|
헤겔 논리학 스터디 (2024년 7월 8일 ~ )
|
|
0
|
364
|
7월 6, 2024
|
[스터디 공고] 민주주의의 두 얼굴: 경합과 숙의 해체하기
|
|
2
|
582
|
7월 2, 2024
|
[한국키르케고르 연구소] 사랑의 실천 컨퍼런스
|
|
2
|
268
|
6월 30, 2024
|
하계 워크샵: 양상 성향주의(Modal Dispositionalism)
|
|
8
|
475
|
6월 22, 2024
|
!규범성의 필연성을 논증하는! 하버드 교수 코스가드의 "규범성의 원천" (The Sources of Normativity) 읽기
|
|
1
|
472
|
6월 21, 2024
|
[서강대 철학연구소] 서강, 칸트를 비추다: 시간을 초월한 이성의 자기 검토
|
|
0
|
367
|
5월 26, 2024
|
Scanlon의 What We Owe to Each Other 온라인 강독
|
|
6
|
331
|
5월 7, 2024
|
연구 계획서 피드백 모임
|
|
5
|
664
|
4월 20, 2024
|
청소년철학단체에 도움주실 철학과 대학생/철학과 졸업자분들 멘토 구합니다!
|
|
0
|
368
|
4월 6, 2024
|
[알림] 비평 수업 2기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합니다
|
|
2
|
609
|
3월 30, 2024
|
[서강대 철학과] 대학원 입학 설명회 홍보
|
|
1
|
452
|
3월 28, 2024
|
[서강대학교 철학연구소] Temporality and History, or Narrative in Heidegger’s Being and Time
|
|
0
|
274
|
3월 27, 2024
|
언어철학으로 칸트 읽기
|
|
1
|
801
|
3월 2, 2024
|
[짓;다 강좌] 천천히 읽어보는 발터 벤야민
|
|
0
|
498
|
2월 18, 2024
|
대한민국 청소년 철학 단체 Youth Viator
|
|
2
|
514
|
1월 30, 2024
|
스터디 공고: 헤겔 논리학 입문
|
|
6
|
1175
|
1월 8, 2024
|
[알림] 짓;다 연례 강좌: 논리학 공구 상자 열어보기 2기
|
|
0
|
383
|
12월 28, 2023
|
[서강대 철학연구소] 제4회 박사과정생 학술발표회
|
|
0
|
521
|
12월 4, 2023
|
차이와 반복 강독 모임
|
|
3
|
677
|
12월 2, 2023
|
[한국니체학회] 2023년 추계 한국니체학회 & 한국하이데거학회 공동 학술대회
|
|
0
|
456
|
11월 19, 2023
|
철학으로 사회를 바꾸고 싶은 젊은이들 단체 Youth Viator
|
|
0
|
644
|
11월 11, 2023
|
하버마스, 로티, 그리고 그 이후: 하버마스-로티 논쟁 세미나
|
|
5
|
1164
|
11월 6, 2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