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자가 되었습니다(?!)

(합격은 하였지만 마땅히 자랑할 곳이 없어 일상 카테고리에라도 올려봅니다ㅋㅋ)

제목은 살짝 낚시성으로 지어봤습니다... 어쨌든 철학 전공자가 되었습니다!
비록 학부 철학과 합격이긴 하지만, 드디어 전문적인 철학 교육을 받게 되었다는 사실이 매우 기쁩니다.

더불어 작년 말부터 올빼미에 기웃거리며 쌓았던 지식들이 나름의 도움이 되어 감사의 인사도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YOUN 님의 이 글을 읽고 철학적 직관에 대해 관심을 가지며 생각을 정리해본 경험이, 놀랍게도 면접날 교수님의 꼬리질문 내용과 관련되어 있어 제대로 된 답변을 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올빼미에서 많은 것들을 배워갈 수 있어 기대가 됩니다. 저 역시 아직은 학부생이긴 하지만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9개의 좋아요

축하드립니다! 글을 보니 본격적인 철학 교육에 대한 갈망이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저도 고등학교 시절 학교에서 철학을 배우기 힘든 환경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기억이 있네요. 앞으로 철학과에서 원하시는 공부 하시면서 행복한 대학생활을 보내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아울러 말씀대로 배우신 것들을 올빼미에 함께 나눠주시면서 같이 성장하는 일도 기대해봅니다.

1개의 좋아요

마침 올려주신 서강대 학술발표회 공고를 보고, 학부 진입 전 경험삼아 견학을 가려고 참관을 신청하였습니다. 대학생활을 앞두고 좋은 체험이 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한달 전만 해도 수능을 준비하던 제가 학부 신입생 신분으로 자유롭게 관심 있는 주제의 학술발표회에 참여할 수 있다니… 기분이 묘하네요ㅎㅎ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3개의 좋아요

오오, 정말 축하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감사합니다!

합격 축하드립니다. 학부생은 정말...찰나 같으면서 순간순간은 또 길더라고요. 많은걸 배우고 성장하길 기대하겠습니다.

1개의 좋아요

축하드려요!! 마음껏 공부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1개의 좋아요

축하드려요!!

1개의 좋아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같은 입시생으로서 굉장히 부럽습니다 ㅎㅎ

1개의 좋아요

같은 학부 입시생 신분을 만나게 되니 반갑네요! 선생님도 좋은 결과 받아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