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죽어야만 하는 이유를 논문으로 남긴 한국인

이 사람 이야기는 잊을 만하면 한 번씩 보는 것 같네요.
참고로 이 사람은 반출생주의를 넘어서 친죽음주의(pro-mortalism)를 지지해서 저런 선택을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반출생주의 자체는 (제가 알기론) 자살 의무를 함축하지 않습니다.

※ 영상 말미에 나오네요 멋쓱;

6개의 좋아요